뉴스종합 > 강서뉴스

희망의 소리와 신한은행, 언택트 공연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통해 문화예술 살린다

기사입력 2020-07-17 오후 8:24: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희망의 소리와 신한은행, 언택트 공연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통해 문화예술 살린다

 

 

()희망의 소리(이사장 정은경)는 신한카드가 언택트(비대면) 공연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718일 신한카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면서 문화예술업계를 돕기 위한 기부 행사도 913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718일부터 913일까지 신한카드아름인홈페이지 (https://arumin.shinhancard.com)에 접속하여 희망의 소리에 기부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신한카드가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전액 사단법인 희망의 소리를 통하여 코로나 19’로 침체된 문화예술 분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 718일 저녁 10시부터 공개되는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 2’에는 신효범, 김태우, 임정희, 알리, 박강성, 여행스케치 등이 순차적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이들의 무대와 문화예술계를 살리는 응원을 위해 유희열, 이상민 등 가수들이 성공 기원 릴레이 영상 제작에 참여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난 널 사랑해’,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등의 히트곡을 남긴 신효범과 그룹 god 메인 보컬 출신으로 사랑비등의 인기곡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팬덤을 가진 김태우를 만날 수 있다. 그리고 2005‘Music is my life’라는 곡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임정희, 독특한 창법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다양한 음악 경쟁 프로그램에서 우승 경력이 있는 알리가 디지털 스테이지를 통해 공연의 가뭄에 단비와 같은 목소리를 내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라이브의 황태자 박강성이 언택트 공연에서도 발라드 황태자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고 '별이 진다네'로 오랜 세월 사랑받는 그룹 여행스케치도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만들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공연 예술계에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언택트 공연을 지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예술 작품들이 양질의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되어 관객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이 강조하는 ESG 전략과 연계해 문화 예술계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이에 희망의 소리 정은경 이사장은 신한카드의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의 런칭은 COVID19로 인해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문화예술계에 적극적 지원을 약속하는 신한카드에 감사함을 전하고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하였다공연 제작을 맡은 부밍스튜디오 관계자는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노멀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로 최상의 음질과 무대 연출로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에게 감동을 선물하겠다라고 말하여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강서뉴스 문향숙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남점현
  2. 임성택
  3. 한상숙
  4. 소재진
  5. 김현희
  6. 강미선
  7. 안길해
  8. 송훈
  9. 이종숙
  10. 송순효
  11. 윤유선
  12. 박경숙
  13. 신낙형
  14. 지현경
  15. 김향라
  16. 문병인
  17. 문진국
  18. 백수민
  19. 조용구
  20. 한정애
  21. 김태우
  22. 이수연
  23. 김은희
  24. 최은정
  25. 박국인
  26. 고성주
  27. 조종태
  28. 김경애
  29. 권오륜
  30. 송영섭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